컨텐츠 바로가기

교육행정

행정서비스헌장

> 교육행정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 인쇄
  • 우리 양산중학교 교직원은 학교교육 관련 민원인 모두가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는 우리들의 고객임을 새롭게 인식하고, 고객으로부터 학교행정서비스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받기 위하여 모든 열의와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철하게 맞이하겠으며,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며, 공정하게 처리하겠으며, 우리들의 민원처리과정에서 고객에게 불만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필요한 경우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우리의 이러한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들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공개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